호이안 밤문화 호이안에서 할 일 호이아 여행 가이드

게다가 가까이에 있는 슈퍼 크리에이티브 홈 커피숍을 추가로 확인하고 위에서 이 번화한 거리의 숨막히는 광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Water Creature Theater 또는 베트남어로 Mua Return Of Investment Nuoc의 전통은 11세기에 베트남 북부의 Red River Delta와 그 주변 마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요즘에는 고대 동양 인형극 스타일의 특별한 변형입니다. 극장은 음악 쇼, 춤 및 기타 사회적 효율성으로 구성된 다양한 실행 예술 활동을 개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부터 차를 타는 것을 제안합니다. 버스는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택시는 비용이 저렴하여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트남의 밤문화는 다양하고 재미있으며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Vietnamtourism Details의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 계획을 검토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호치민시에서 Republic은 멋진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노래도 특별합니다.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빌라 내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세련된 목재 바, 절제된 조명, 프래그런스 강을 바라보는 전망이 멋진 테라스, 편안한 좌석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발산합니다. 도는 한국, 일본 및 동아시아 지역 간 관광 포럼의 다른 참여국에서 온 사이트 방문자를 환영하기 위해 잠재적인 전 세계 관광 시장과 연결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완전히 새로운 정규 조건에 따라 관광 업무를 공식적으로 재개합니다. 지금이 전 세계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해 개방할 적기입니다. 하노이에서 베트남의 우수한 생태 지역 중 한 곳으로의 여행은 도시 생활의 모든 압박감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스스로 벗어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전에 사이공이라고 불렸던 호치민시는 특히 밤에 특히 좋습니다.

최고의 나트랑 유흥 장소를 찾는 개인의 경우 일반적으로 이동하는 축제 경로에서 정차하는 선샤인 바를 추가해야 합니다. Cai 강 바로 근처에 위치한 분위기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나트랑 안팎에서 베트남 자전거 여행의 전체 구성 요소를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아시아, 일본 및 유럽 음식이 포함되며 어패류에 중점을 둡니다. Brewhouse는 베트남 문화 여행을 감상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베트남 조각을 판매하는 보석 전문가 외에 사회와 역사가 풍부한 정말 아름다운 거리입니다. 감사하게도 지난번 지적했듯이 호치민이 새로운 문화에 적응하고 있는 만큼 호치민만큼 편리하게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접할 수 있는 곳은 전 세계 어디에도 없다고 생각한다. 다행스럽게도 저희는 귀하가 시작하실 수 있도록 수백 가지 중에서 선호하는 호치민시 유흥 선택의 체크리스트를 모았습니다. 바는 올드 쿼터의 중심부에 있으며 외부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소비하면서 도로 활동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낭은 관광지로도 유명하지만 오후 9시경부터 중심가의 번화한 거리의 조명이 꺼집니다. 다낭을 방문하는 여러 신규 사이트 방문자는 “도시가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것”에 놀랐습니다. 하노이의 방문객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작업과 축하 행사도 상당히 겸손합니다. 베트남 영화관, 탕롱 인형극장과 같은 표준 극장과 함께 다른 활동은 대부분 계절 또는 휴가 중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맥주, 노래, 클럽을 즐기고 남은 저녁 시간 동안 평온함을 원한다면 Au Co 도로에 있는 Quang Ba 야간 꽃 시장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시대를 초월한 베트남 악기로 실시간 노래를 들으면서 곡예사, 무용수, 저글러가 베트남 시골 마을에 생명을 불어넣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2층에 있는 방음 시설이 완비된 클럽은 싸이트랜스, 래그가텍, 드럼 앤 베이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자선 음악으로 밤이 되면 다시 살아납니다. The Lighthouse는 또한 Heart Beat, TripWire 및 HRBR과 같이 점차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에서 세계적인 공연과 함께 연주하는 사이공의 매우 재능 있는 DJ 명단을 볼 수 있는 지역입니다. 따라서 이 지역의 여러 다른 인디 클럽, 바, 커피숍은 나중에 호치민시의 재개발 캠페인 동안 실제로 문제가 있었지만 실제로는 최악의 상황을 극복했습니다.

록 음악, 특히 무거운 강철의 팬이라면 밴드가 필요에 따라 베트남 음악을 연주하지만 Seventeenth Cocktail 라운지는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장소일 것입니다. 4월 28일 저녁 Quang Ninh 지방에서 크루즈 야간 유흥 서비스가 도입되어 이웃 관광객을 홍보합니다. 11월 16일, 시는 노래방과 마사지 요법 가게, 바, 댄스 클럽 재개를 허용했습니다. , 그러나 불과 이틀 후 전염병의 복잡한 발전으로 인해 다시 한 번 문을 닫았습니다. 지역 수공예품, 브랜드 제품, 베트남 예술 및 기타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멋진 장소는 호치민시 1구역의 벤탄 시장입니다.

당신이 배고프다면 그들은 실제로 하루 중 언제든지 몇 가지 미각을 만족시키는 것을 얻었습니다. 다낭 밤문화 아침 식사를 개발하는 것부터 일부 클래식 샌드위치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는 것이 있습니다. Du Parc Hotel의 Le Select Bar는 초기 미국 디자인, 아늑한 가구, 달랏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대형 창문을 갖춘 종일 식사 공간입니다. 싱글 몰트 위스키, 백포도주, 주류가 있는 상당한 규모의 바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마가리타, 화이트 러시안, 마티니와 같은 일반적인 알코올 음료 외에도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자신만의 칵테일을 편리하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오토바이를 타는 것도 즐겁지만 책임감 있는 오토바이 운전자와 함께 해야 합니다. 크레센트 쇼핑몰과 고가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는 크레센트 지역은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시설의 왕관이자 주요 드로카드의 보석으로 남아 있는 것은 웅장한 별빛 다리(택시 기사의 경우 “Ho Ban Nguyet”)입니다.

Speak Your Mind

*